미션모드 번역 및 (나름대로...)공략 ② - 아쳐

Fate/unlimited codes





플레이버튼▶을 꾸욱!!!





=아쳐=







테크닉1

剣モードのみで相手をKOせよ
검 모드만으로 상대를 쓰러뜨려라

이 미션에서는 활 모드로 바꿀 수 없습니다. 오로지 검으로 상대를 쓰러뜨립시다.




테크닉2

弓モードのみで相手をKOせよ
활 모드만으로 상대를 쓰러뜨려라

테크닉1과는 반대로 활 모드로만 상대해야합니다. 주몽이 되어봅시다.




테크닉3

「突き穿つ死翔の槍(ゲイボルク)(通常)」に「熾天覆う七つの円環(ロー・アイアス)」を発動せよ
「찔러 꿰뚫는 죽음의 나는 창(게이볼그)(통상)」에 맞춰「불타는 하늘을 뒤덮는 일곱의 고리(로 · 아이아스)」를 발동하라

로 아이아스의 사용법은 마력개방(약+중+강)상태에서 상대의 사출형 보구가 발동되는 직후에 '약+중+강'을 눌러주면 됩니다.

시작하자마자 바로 바력개방해주시고요, 랜서가 점프를 하면 99%의 확율로 게이볼그(날창)을 시전합니다. 나는 우아하게 한 번만 누름으로서 멋지게 로 아이아스를 쓰고야 말겠다...의 경우가 아니고는 그냥 게이볼그발동 컷신이 나오는 순간부터 '약+중+강'을 마구 연타하세요. -_-;;;




테크닉4

「偽・螺旋剣(カラドボルグⅡ)」でKOせよ
「모조 · 나선검(칼라드볼그 II))」으로 쓰러뜨려라

칼라드볼그 II는 활 모드에서 '(공중에서)↓↘→↓↘→ + 약'입니다.
(검/활 모드변경은 '↓↓ + 강')

'~(으)로 쓰러뜨려라'는 식의 미션은 위에서 세이버 미션으로 이미 경험을 해본 경우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올겁니다.

마구 두들겨서 약간의 체력만 남기고 미션에 명시된 기술로 마무리~ 잇힝~♡




테크닉5

「赤原猟犬(フルンディング)」でKOせよ
「적원렵견(흐룬팅)」으로 쓰러뜨려라


흐룬팅은 활 모드에서 '↓↘→↓↘→ + 약'입니다.

'~(으)로 쓰러뜨려라'식의 미션이므로 두들겨서 마무리~




테크닉6

バーサーカーを6度KOせよ(常にUBW状態で魔力無限)
버서커를 6번 쓰러뜨려라(항상 무한의 검제상태에 마력무한)


다른 캐릭터의 경우는 성배가 꽉 찬 상태에서 선공하여 성배의 기운을 받은  다음, 마력 300% 개방을 하여 성배필살기를 씁니다.

하지만 아쳐는 성배필살기가 없습니다. 그 대신 주어진게 무한의 검제 + 무한의 검무이죠.

즉, 아쳐에게 있어서 성배는 차나 안차나 아무런 의미가 없고, 마력만 있다면(꽤 많이 필요하지만...) 무검 영창(↓↘→↓↘→ + 중) 6번 -> 무검(약 + 중 + 강) -> 무검무(↓↘→↓↘→ + 강)가 된다는 뜻입니다.

테크닉6 미션의 조건은 몸빵캐릭터인 버서커를 자그마치 6번이나 쓰러뜨리는 완전 사기미션입니다...만...사실 사기는 아쳐 즉, 플레이어쪽입니다.
항상 무한의 검제상태인데다가 마력이 무한......여기서 하나의 등식이 성립합니다.

무한 무검 + 무한 마력 = 무한 무검무(......)


실제로 버서커를 조금 때려보면 체력이 아주 쥐꼬리만큼 다는데요 그것은 버서커의 현재 체력은 목숨이 12개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KO가 되는데 필요한 체력인 2줄이 지금의 버서커는 12번 KO당해야 없어질만큼의 체력이 되어있습니다.
고로 미션 조건의 6번 쓰러뜨린다는 것은 버서커의 체력을 1줄 없애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무한의 검무만 마구 날려주세요. ㅡ.ㅡ;;; 커맨드는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 + 강'입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무검안에서의 콤보연습을 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보통 무한의 검무를 시전하고나면 무검은 바로 풀리게 됩니다. 고로 이보다 더 좋은 연습상황은 없는거죠 후후후. 콤보 한 세트후 마무리로 무검무~. 자, 버서커라는 이름의 샌드백을 두들겨 봅시다.




테크닉7

ライフ回復無しで3人KOせよ
체력회복없이 3명을 쓰러뜨려라

1:3 서바이벌입니다. 열심히 두들겨줍시다.





미니게임

Let's 月面 FIGHT!!
(月面(월면 : 달의 표면)이 무슨 의미로 쓰였는지 모르겠습니다. -_-;;; 발음장난인건지...)

ランサーの猛攻を防げ
랜서의 맹공을 막아라

게임이 시작되면 하단부에 게이지가 줄어들면서 버튼이 나열됩니다.
그 게이지가 완전히 줄어들기 전에 명시된 버튼을 순서대로 눌러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미니게임입니다. 성공시킬때마다 새로운 나열이 나오며 게이지가 줄어드는 속도 또한 조금씩 빨라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