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언리미티드 코드 숨겨진 요소(기타 모드)

Fate/unlimited codes




지난 포스팅에 이어 아케이드 모드가 아닌 곳에서 비밀요소를 푸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플레이버튼▶을 꾸욱!!!



 




=무한(Endless) 서바이벌 모드=



임의의 캐릭터로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서바이벌 모드의 클리어 조건은 제로 랜서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를 상대로 이기는 것. 즉, 총 16명을 이겨야합니다.




=비주얼 콜렉션 VS화면(아케이드 모드를 클리어해도 나오지 않았던 2번째 일러스트=


해당 캐릭터로 서바이벌 모드(스탠다드) 클리어

무한 서바이벌 모드의 경우, 16승 이상





='얼티밋' 난이도=


임의의 캐릭터로 무한 서바이벌 모드에서 32승 이상 달성




=BGM 선택(대전시 스테이지 선택과 함께 원하는 BGM 선택가능)=


모든 캐릭터의 미니게임 클리어


미니게임은 미션모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미션목록을 보면 우측에 랭크가 표시되어 있는데, 미니게임은 EX랭크이며 미션종류는 ????로 되어있습니다.





미션모드에 대한 설명을 조금 하자면,

주어지는 특정 조건을 달성해 나가는 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테크닉(Technique), 콤비네이션(Combination), 히트(Hit), 데미지(Damage), 드라마틱(Dramatic), 미니게임(????)으로 총 6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히트의 경우는 몇몇 캐릭터에만 포함되어 있으며, 개릭터마다 각 분류에 속한 미션갯수도 다릅니다.(미니게임은 무조건 캐릭터당 하나)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 미니게임은 처음부터 나와있지 않습니다.

처음 미션모드에 들어가서 캐릭터 선택 후 보이는 미션들은 테크닉 한두개와 콤비네이션 하나 정도일겁니다. (물론 이것 역시 캐릭터마다 다릅니다.)

미니게임을 푸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해당 캐릭터로 아케이드 모드를 3번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앞의 포스팅을 통해 아케이드 모드는 이미 질릴대로 질려있는 상태일겁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방법은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 해 나가는 것입니다.

사실 어떤 미션을 클리어해야 미니게임이 나오는지에 대한 명확한 조건은 없습니다.

실제로 해본 결과 어떤 캐릭터는 몇개의 테크닉 미션과 드라마틱 미션을 클리어한 것 만으로 미니게임이 나오는 경우가 있고 어떤 캐릭터는 꽤 많은 미션을 클리어해야 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모든 테크닉 미션과 드라마틱을 클리어하면 나옵니다만, 몇몇 히트 미션이 있는경우 이것을 클리어 해야만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콤비네이션과 데미지 미션은 건드리지 않아도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나중에 여러가지로 실험해보면서 정확한 조건을 알게되면 새로운 포스팅을 통해 공개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잘 해왔다면 페이트/언리미티드 코드의 모든 숨겨진 요소를 풀어 냈을겁니다.

미션모드의 100% 달성은 자기만족의 용도일뿐 숨겨진 요소와는 상관없으니 "난 반드시 100% 달성을 해내고야 말겠다!!!"는 경우를 제외하곤 더 이상 안 건드려도 됩니다. ^^;;;

저는 현재 100%를 향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만...-_-;;;

아무튼 이 2개의 포스팅을 통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대의 마술은 주먹!!!




 

Flag Counter